본문 바로가기

Review

E스포츠 토크쇼 'e팩트' 2화 프리뷰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재차 지역사회에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참가자들의 최종 판단 결과 익일(19일) 준비되었던 E펙트 2회차는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결정임을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추후 확산에 관한 추이 판단 후 재개 계획이 확정되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팩트 2회차 포스터

 

반갑습니다. e스포츠 토크쇼 e팩트 작가 Periodista 입니다. 

8월 19일 수요일에 e팩트 2회가 시작합니다. 2회차에는 어떤 주제로 다루며 누가 출연을 하는지 다뤄보겠습니다.

 

 

¶ 주식회사 중계진 대표 박상현 캐스터

 

 e팩트 2회차 연사는 박상현 캐스터입니다. 박상현 캐스터는 2005년 MBC게임에서 주최한 전문MC선발대회에서 최우수상에 입상했습니다. 그 후 2005 MSL 서바이버 리그에서 캐스터로 데뷔 했습니다. 현재는 스타2 GSL, 스타 리마스터 ASL,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등 수 년간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 대회에서 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주식회사 중계진 개인 방송을 설립했고 현재 대표이사로 활동 중입니다.

 

 

¶ e스포츠 중계진의 현재와 미래

 

박상현 캐스터와 함께 할 주제는 "e스포츠 중계진" 입니다. 제목 그대로 e스포츠 중계진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강의 합니다. 활동하면서 얻은 경험과 에피소드를 바탕에 둔 e스포츠 중계진 삶의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박상현 캐스터님의 언어로 들을 수 있게 됩니다. 더불어 e스포츠 중계진 (캐스터/해설/분석 데스크)이 되고 싶은 유망주에게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조언을 해 주실 것으로 기대됩니다.

 

 

¶ 부산에서 열리는 e팩트

 

지난 e팩트 1회차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했으나 e팩트 2회차부터 부산광역시에서 진행합니다. 장소는 부산문화콘텐츠 콤플렉스 5층 복합공간에서 진행합니다. 부산시 프로게임단 GC 부산 발단식 장소이자 e스포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2회차는 토크쇼로만 진행했던 1회차와는 달리 초청 연사의 강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강연 이후에는 패널과의 토크 시간 그리고 관객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갖게 됩니다.  e스포츠 산업의 이야기지만 진부하지 않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기에 기대가 됩니다. 

 

 

¶ e팩트 방송 참여 및 영상 안내

 

강의 현장은 사전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사전 신청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당일 강의 현장에 참석 할 수 없는 시청자를 위해 e팩트 2화 영상은 ‘Youtube’ e팩트 채널을 통해서 업로드 되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강의장소 오시는 길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4

 

(강의 장소 :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4,  5층 센텀 메인 센터)

 

e팩트 1화 ( Youtube)다시보기

 

by Periodista

백형찬